요즘 저는 신랑이랑 12시만 땡하면 그날의 출서체크하기에 바쁩니다. 갑자기 OK캐쉬백을 적립해주는 이벤트가 늘어났거든요. 꽝인 날이 더 많긴 하지만 의외로 한달 모아보면 쏠쏠하게 모이는 것이 재밌습니당. 여러분도 같이 커피값이라도 벌어보세요. ^-^*





1. OK캐쉬백 홈페이지 출석체크 이벤트 (바로가기 링크)


매달 OK캐쉬백 사이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출석체크이벤트입니다. 데스크탑에서 접속되는 웹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접속하는 웹페이지 양쪽에서 응모가 가능합니다. 주중에는 100포인트, 주말에는 3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이번달은 안타깝게도 지금까지 1번만 당첨이 되었네요. ㅠ_ㅠ 그래도 매일 신랑은 두세번 당첨이 되었습니다. ㅎㅎㅎ



2. 참이슬 100% 당첨 룰렛 (바로가기 링크)


100% 당첨이긴 한데, 대부분 당첨되는 것은 500P 보너스 쿠폰으로 참이슬 쿠폰을 제출해야만 받을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회식하러 가서 참이슬 한병 시켜먹어봐야겠네요. ㅎㅎ 집에선 술을 안먹어서;;;;; 보너스 포인트가 꽝이라고 치면 당첨되는 건 OK캐쉬백 포인트 500점입니다. 이것도 매일 응모 가능!



3. 프리줌 APP에서 즉석 당첨 이벤트 (바로가기 링크)


스마트폰에서 프리줌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OK캐쉬백 카드와 비자카드를 등록한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습니다. 비자카드 없으신 분은 '4579 72' <- 요 번호 입력해서 등록하세요. (카드번호 앞의 6자리만 등록하면 되는 방식이라 실제로 카드가 없으셔도 상관 없음.)


현재 신규로 어플리케이션 다운받고 카드 등록만 해도 3000포인트 받으실 수 있어요. 부럽. ㅠ_ㅠ 저는 전에 이런 이벤트 할때 등록했는데 그때는 500포인트였어요. 흑흑. ㅠ_ㅠ; 가끔은 일찍 알아도 손해! 흥;;


아무튼 어플 안에서 매일 즉석 당첨뽑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어요.


오늘 요고 100점 당첨되었었네요. 



4. OK캐쉬백 TOUCH 어플 룰렛 (바로가기 링크)


역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TOUCH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응모합니다.


이번달의 최고액 당첨! ㅎㅎㅎ



5. 스마트월렛 어플리케이션 응모 (바로가기 링크)


각종 멤버쉽 카드 정보를 한 어플에 담을 수 있는 유용한 어플, 스마트월렛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오늘(5/23) 신규로 다운받는 분은 OK캐쉬백이 100% 적립되구요. 그 이후 6/12일까지는 OK캐쉬백 포인트는 아니지만 매일매일 걸려있는 경품에 대해서 즉석 추첨을 하게 됩니다. 걸려있는 상품은 대부분 상품권이니까 한번 도전해보세요. ^_^



6. 홈플러스 쿠폰 제출 이벤트 (바로가기 링크)


홈플러스 이벤트는 매일 응모 이벤트는 아니지만 같이 소개해봅니다. ^_^ 홈플러스 가셔서 OK캐쉬백 모음판 확인해보시면 거기에 보너스 쿠폰이 있습니다. 거기에 OK캐쉬백 쿠폰을 4개 더 붙여서 내시면 100만원 상품권에 응모됩니다. 


원래 오프라인으로 OK캐쉬백 쿠폰 모으시는 분은 잊지 마시고 홈플러스에서 응모하세요! 혹시 아나요? ^.^ 아! 그리고 4장 다 붙여서 고객센터에 내면 미용 각티슈 준다고 하니 챙기시고요.




정리해놓고 보니 정말 생각보다 많네요! ㅎㅎ 모은 OK캐쉬백 포인트로 그것보다 좀 더 비싼 물건들과 교환을 해주는 이벤트도 있으니까 필요하신 분은 한번 알아보시구요.


- 3000포인트 ↔ 한입세탁세제세트 (22,000원 상당) 교환 이벤트

- 3000포인트 ↔ 해피바스세트 (30,000원 상당) 교환 이벤트



그럼 모든 분들께 행운을 빕니닷! +_+!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할인/이벤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