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오랜만에 사보텐에 돈까스를 먹으러 갔더니 스탬프카드가 6월까지만 운영되고 중단된다고 하더군요. 아마 공지되기 시작한지는 몇개월 된 것 같은데 한동안 안갔더니 모르고 있었네요. 저나 신랑이나 돈까스 매니아라서 자주 들르는 편이었는데 이제 스탬프가 1장 정도 모라자는데 너무 아깝네요 ㅠ_ㅠ;;;




대신에 아워홈의 외식브랜드를 모두 통합한 A1 카드가 런칭되었다고 하는데.. 저는 저 매장들 중에서 사보텐 밖에는 가는 곳이 없네요. =_= 흥;;;


특이한 점은 일반 멤버쉽 카드로 발급받을 수도 있지만, 연회비를 내고 높은 등급의 카드를 받을 수도 있는데, 그 경우에는 여러가지 가입혜택이 있기는 하네요.


아워홈 멤버쉽 안내 페이지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할인/이벤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