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우연히 신한S뱅킹을 켰다가 새로운 상품에 대한 공지사항을 봤는데 꽤 괜찮은 상품인것 같아서 소개해봅니다. 이름은 "신한 북21 지식 적금"입니다.





출판사 북21과 제휴하여 내놓은 상품인것 같습니다. 중요한 부분만 짚어보자면 최대 1년까지 가입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적금 상품으로, 모바일뱅킹 전용 상품이네요. 


기본금리는 3.2%로 최대 우대금리를 다 받으면 년 3.6%까지 가능합니다.


이것만 보면 이게 무슨 추천상품이냐? 하실수도 있겠지만 여기에 추가적인 혜택이 있습니다. 바로 '지식서재'에 제공되어있는 컨텐츠들을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많은 숫자의 서적이 제공되고 있지는 않지만, 제가 슥 둘러보고 이건 읽어보고 싶다 생각이 드는 책들이 몇권 있네요.


- 가족을 행복으로 이끄는 집안정리 컨설팅

- 김정운의 남자의 물건

- 언니의 독설

- 마흔, 논어를 읽어야 할 시간



지식서재의 모습.



솔직히 말해서, 3.6%라는 금리가 현시점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금리는 아닙니다. 그래서 이 상품은 최소 1천원 이상 가입이 가능한만큼, 그냥 소액으로 만들어 놓으시고 지식서재에서 책만 이용하셔도 본전은 넘게 뽑고도 남지 않을까요? :)


책 숫자가 적은게 흠이지만 이 중에 1,2권이라도 읽으면 책값 2만원은 빠진다고 생각하면 충분히 남는 장사인것 같습니다. ^_^




현재 실제 적금 상품에 가입하지 않아도 해당 컨텐츠를 일주일간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을 발급해주는 이벤트와 각각의 컨텐츠 페이지에서 SNS 공유를 하면 1000명을 추첨해서 스타벅스 스린티프라푸치노 기프티콘을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적금에 가입안하실 분들도 한번 참여해보세요. :)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잘 굴리기/은행 예적금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