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아련한 소식이네요. 저의 추억도 많이 깃들어 있는 신촌의 극장인 아트레온이 CGV로 변경되어 오픈했다고 하네요. 사실 제가 신촌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때 자주 가던 극장은 녹색극장이긴 했지만요. ㅎㅎ 하지만 아트레온도 나중에 오픈하면서 '신식 시설' (ㅋㅋ)을 자랑하기에 자주 가곤 했었습니다.



CGV월드2라고 되어있는 걸로 보아 CGV월드1도 있었던 모양이죠? =_=a


오픈 기념이벤트로 CJONE 포인트를 비롯해 여러가지 다양한 경품이 걸려있습니다. 신촌 아트레온이 CGV 100호점이라고 하는데, CGV 1호점인 강변점의 오픈 소식을 기억하고 있는 저로서는 묘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a (이건 그냥 나이 인증일 뿐인가!!ㅋ)



영화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탐나는 상품들이죠? :) 저는 개인적으로는 다른 경품들도 좋지만 그냥 무료 영화 관람관이 가장 무난하고 쓰임새도 좋은 것 같더라구요.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몇가지가 있는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체크를 하는 방법이 있구요. 두번째는 황금티켓이 있는 페이지를 찾아서 황금티켓을 모으는 건데요, 다음 페이지들에 있으니 손쉽게 모으세요. ^-^


 - [황금티켓찾기] 무비차트

 [황금티켓찾기] 커뮤니티

 [황금티켓찾기] 매거진

 [황금티켓찾기] 상영작


출석체크도 오전 6시에서 10시 사이에 하면 이동 티켓을 1매가 아니라 2매 지급합니다. (이 이동 티켓을 이용해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거에요 ^^)



지급되는 이동 티켓을 이용해서 맨 마지막에 있는 CGV 신촌 아트레온까지 가야하는데..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요? ㅎㅎ 그것보다도 중간중간 퀴즈 이벤트에서 받을 수 있는 경품이나 노려야 되나 싶네요. 


정답은 2번 골드클래스입니다.


정답은 3번 11관!


이미 이벤트가 시작된지가 열흘가량 지나서 (저도 오늘 알았다능;) 조금 안타깝긴 하지만, 꼭 끝까지 완주하지 못하더라도 다른 경품들도 걸려있으니 한번 참여해보세요. ^-^


신촌 아트레온 CGV Road 100 - 이벤트 참여하기



ps, 소문내기 이벤트도 있으니까 블로그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세요! ^ㅁ^


2013년 CGV월드2가 돌아왔습니다!
연 240편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
1호점인 CGV강변을 출발하여 100호점인 신촌아트레온까지 여행하고, 어마어마한 경품도 받으세요




CGV Road 100, 신촌아트레온 입소문 이벤트 가기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할인/이벤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