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킨텍스나 삼성 코엑스에서 매주 다양한 박람회들이 열리는데요. 항상 한번 가봐야지~ 싶은 박람회들이 있어도 못가고 지나칠때가 많네요. ㅠ_ㅠ; 이번에는 진짜로 꼭 가고 싶은 박람회 소식을 들었어요. 아마 저같은 주부님들은 다 눈이 반짝반짝해질것같은.. 2013 메가쇼! +ㅁ+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을 위해 잠깐 설명드리자면, 주부님들이 관심 가지실만한 생활용품, 디자인가구, 홈서비스, 주방용품, DIY제품, 뷰티 제품 등등. 모든 것이 총망라되어있는 박람회랍니다.


없는게 없네요;


지난 1월에 첫번째 메가쇼가 있었는데요. 당시에도 여러가지 경품 행사들이 줄을 이었습니다. +_+ 제일 부러웠던 분은 제가 탐냈던 세라믹칼 세트 받아가신분!! 이번엔 제가 탈꺼라능;;; >ㅁ<






아무튼 시즌1때와 마찬가지로 사전등록 하시는 분들은 입장료 5,000원이 무료랍니다! 입장등록 하시고 박람회에서 사용 가능한 여러가지 쿠폰도 있으니 홈페이지 한번 둘러보시길. :)




사전등록하러가기 링크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할인/이벤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