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레일바이크 할인 받는 방법!

2013. 10. 11. 23:26 - 튜양

10월 19일에 제주도의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레일바이크가 오픈한다고 합니다. +_+ 정선레일바이크 등 다른 유명한 곳들도 많지만 아무래도 제주도의 아름다운 경치를 따라가기는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드네요. 아직 정식 오픈하기 전이기는 하지만 실제로 운행은 하고 있기 때문에, 만일 그 전에 제주도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도 한번 들러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올해 6월에 제주도에 다녀왔는데, 제주도는 워낙 자연 경관이 어딜가나 멋지다보니 뭘 해도 너무 좋더라구요. >ㅁ< 2박 3일동안 있는 내내 비가 오긴 했지만. ㅠ_ㅠ 비가 와서 쇠소깍에 배도 안뜨고 사진만 찍고 왔지만... 그래도 좋았습니다. 흑. ㅠ.ㅠ



탁 트인 제주도 하늘.



코스에서 볼 수 있는 경관들.


코스의 총 거리는 4km나 된다고 합니다. 30~4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 너무 힘들진 않을까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제주 레일 바이크는 자동 센서가 있어서 가만히 있으면 자동으로 앞으로 간다고 하네요. 땡볕에도 땀흘리며 페달을 밟지 않아도 된다능! ㅎㅎ


카페의 모습.



소.... 소다!


재밌는 것은 주변에 워낙 소떼들이 자주 출몰하기 때문에, 소떼가 레일 위에 있으면 정지한 뒤 소의 이동 경로에 따라 천천히 이동해달라는 메세지가 있어서 재밌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기찻길의 아련한 추억.. :)


위치는 비자림과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으니 겸사겸사 같이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비자림이 아주 좋았었거든요! ^-^ 숲 속을 걷는 것만으로 왠지 치유되는 느낌이랄까요? 





운행시간은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고, 1시간 간격으로 회차가 나뉘어져 있으니 시간에 맞춰서 가시면 크게 기다리지 않고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우천시에도 운행은 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다른 레일바이크와 마찬가지로 살~짝 비싼감이 없잖아 있습니다; 그래서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



우리투어 쿠폰샵을 이용하시면 대략 10% 정도 할인받은 가격으로 예약을 하실 수 있으니, 제주레일바이크를 예약하시려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면 좋겠네요 :)



레일바이크 할인 예약 바로가기



레일바이크 뿐만 아니라 다른 박물관이나 다양한 테마파크의 할인 쿠폰도 함께 구매할 수 있으니 제주도 여행하시는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저도 제주도 갔을때 많이 싸게 다녀서 좋았어요. >ㅁ<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할인/이벤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