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많이 들어보셨죠? 저도 작년에 처음 가봤는데, 워터파크라고 부르기에는 여러가지 부족한 점이 다소..가 아니라 상당히 많이 있긴 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저는 워낙 집에서 가깝기도 했고, 시내에서 가까운 곳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더군요.



게다가 한여름에도 스키나 스노우보드를 즐길 수도 있고, 너무 덥다 싶을땐 얼음방 체험도 할 수 있고요...ㅎㅎ 아무튼 서울에서 멀고 비싼 캐모 워터파크나, 오모 워터파크가 그리울때 가벼운 마음으로 이용할만 하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크게 기대는 하지 마시구요. ^^)


기본 가격도 저렴하는게 장점이긴 하지만 오늘은 더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닷. :)


이제 할로윈이 우리나라 고유의 명절처럼 느껴지네요... =_=a; ㅋ


아 참! 웅진플레이도시는 '도시(city)'라는 뜻이 아니라 온도를 뜻하는 '도씨(degree)'라는거.. 아셨나요? 저만 몰랐나요? ^-^;;;; ㅎㅎㅎ


일단 10월에는 진행되는 기본 이벤트부터 챙겨보세요! :) 대학생/10월 생일자/가족/군인/경찰/부천, 인천 지역주민 등은 기본적으로 많이 저렴하게 입장이 가능하십니다.




안타깝게도 여기에 해당사항이 없으신 분은 우리쿠폰 사이트에서 30%~40%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 아무런 조건 없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이니까 가실때 꼭 챙기세요. ^-^*



웅진플레이도시 입장권 할인받기 바로가기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할인/이벤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