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도 모바일 카드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 신한카드와 롯데카드도 앱카드 서비스를 내놓으면서 다양한 혜택을 주면서 고객 끌어모으기에 한창입니다.



그러는 와중에 롯데카드는 사실 혜택이 별로인 반면, 신한카드는 앱카드로 결제시 BC모바일카드 못지 않은 여러가지 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야호+_+


신한 앱카드 설치하고 할인 혜택 왕창 받기+_+



신한앱카드 신규가입시 삼성 노트북, 신세계 상품권 등 경품 증정.



농협 하나로 클럽, 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에서 결제시 20% 캐시백 (인당 최대 1만원)



올댓쇼핑에서 신한 앱카드 결제시 10% 캐시백 (11번가, G마켓, 옥션, GS샵, 티몬 등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11번가 할인쿠폰을 2배 할인되는 앱카드 결제전용 쿠폰으로 교환.



인터파크 쇼핑/도서에서 3만원 이상 결제시 3천원 캐시백



롯데마트몰에서 누적 결제 금액의 10% 캐시백



그루폰 캐시 충전권 구매시 10% 캐시백 



티몬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캐시백



소셜커머스 '신한 시크릿'에서 10% 캐시백 (인당 최대 1만원)


아마 신한카드 사용하시는 분들은 올댓쇼핑 많이 이용하실텐데, 여기서 10% 캐시백 된다는 의미는 왠만한 온라인 쇼핑몰은 다 된다는 뜻이겠죠? ^-^


BC모바일카드도 그랬지만 신한 앱카드 이벤트도 어느정도 유저수가 확보되면 중단될게 분명한 이벤트들이니, 파격 혜택을 줄때 빨리빨리 빼먹읍시다! +ㅁ+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신한 앱카드를 설치하시고, 가지고 계신 신한카드(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둘다 가능!)를 등록하시기만 하면 되요. ^-^* 인터넷에서 결제하실때 앱카드로 선택하시면 쉽게 결제가 가능합니다.


신한 앱카드 설치하고 할인 혜택 왕창 받기+_+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신용카드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