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결혼식 준비할때 참 별것 아닌것 같은데도 신경쓰이는 부분이 많았는데, 그 중에 하나가 청첩장이었답니다. 사실 생각해보면 주변 사람들이 주는 청첩장은 디자인이 어떤지 전~혀 신경안쓰고 시간이랑 장소만 보는데도, 내 결혼식의 청첩장에는 엄청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너무 흔하지 않으면서도, 

어른들의 취향에도 거슬리지 않으면서도, 

사람들이 봉투를 열어보고 '와 예쁘다~'라는 탄성을 한번 질러줬으면 싶고, 

또 너무 비싸면 안되고... 등등..


쇼핑의 길은 언제나 험난합니다. 오랜만에 좋은 이벤트를 발견해서 제가 또 오랜만에 골라본 특이하면서도 예쁜 청첩장과 할인 이벤트를 소개할게요+_+!



1. 청사초롱 - 400매 55% 할인 - 153,200원 (바로가기 링크)


딱 보자마자 우와! 소리가 나왔던 너무 한국적인 아름다움이 있는 청첩장. 근데 저 청사초롱 부분을 접는게 압박일듯. ㅠ_ㅠ;;; 그래도 사실 저도 접는식의 청첩장을 했었는데 예랑이랑 같이 앉아서 접는 재미도 쏠쏠해요!



2. 명작 - 400매 62% 할인 - 114,000원 (바로가기 링크)


은은하게 접힌 무늬가 너무 고급스러운 청첩장이에요. 지저분한 장식이 없어서 청첩장 접기에도 편하겠죠? ^_^ 물론 너무 심플하다 싶은 분들도 있을것 같기는 한데,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결혼식을 올리는 분들께 되게 어울릴 것 같아요!



3. 커플 - 400매 55% 할인 - 216,000원 (바로가기 링크)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만큼 결혼식을 잘 나타내는 아이템은 없을 것 같아요. 각각 셋트로 되어있어 왠지 더 의미있을 것 같은 청첩장. 결혼식 이후에 결혼 사진과 함께 같이 액자에 두어도 될 것 같은 느낌이에요. 더 기억에 남는 청첩장이 되지 않을까요? ^_^



4. 느낌있는 흑백 포토청첩장 - 400매 51%할인 - 215,600원 (바로가기 링크)


사실 나만의 특별한 청첩장을 원한다면 포토 청첩장이 제일이겠죠? ㅎㅎ 나랑 똑같이 생긴 사람은 한명도 없을테니 말이죠. ㅋㅋ 게다가 요즘은 스튜디오 사진이 워낙 보정 퀄리티도 높고 해서 사진만 보면 이 아름다운 여인과 이 부티나는 신사는 누구인가 하는 생각이 절로 나고요. -ㅁ- (저는 사진 볼때마다 도대체 저 여자는 언제쯤 다시 볼 수 있을까 하고 궁금해한답니다 ㅋㅋ)


아무튼 사진빨+드레스빨+화장빨+보정빨 등등과 더불어 흑백 사진의 미묘한 멋까지. 얼굴이 나와도 조금은 덜 민망스러운 청첩장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그리고 포토청첩장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도 기성 청첩장에 비해서 그리 비싸지도 않고요. 강추!




오랜만에 처녀의 (ㅠㅠ) 기분으로 돌아가 


다시 결혼한다면 이런 청첩장으로 해야지!!


하는 생각을 하며 즐거웠습니다. ㅎㅎㅎ 


아! 그리고 이번 5월에 청첩장 신청하실 예신/예랑님들께 좋은 소식이 있어서 함께 알립니다. 비핸즈는 안그래도 청첩장 최저가를 자랑하는 곳인데 5월에는 한시적으로 10% 추가 할인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15만원 이상만 결제하면 상품 종류나 수량에 관계없이 10% 추가 할인이 되니 늦지 않게 주문해보세요. (이벤트 기간은 5월 31일까지에요.)


10% 추가할인 이벤트 바로가기 링크




※ 추가 알뜰한 정보!+_+ 


청첩장 10% 할인 이벤트도 좋지만, 사실 결혼 준비하다보면 목돈(!!) 드는 곳이 이만저만 많은게 아니죠. 그래서 저 결혼할때 도움 많이 받았던 곳 소개할게요. 랭키닷컴 웨딩컨설팅 분야 1위라고 해서 웨딩박람회 갔던 곳인데 도대체 어디부터 시작해야할지 막막할때는 웨딩박람회 한번 둘러보고 상담 받는게 정말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


무작정 비싼것만 고집하지도 않고 합리적으로 조언해주셔서 신뢰가 가는 곳이랍니다. 6/1~2일에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웨딩&혼수 박람회가 있으니 예랑/예신이랑 데이트 한다고 생각하시고 한번 가보세요. 강추추!


* 셀프 스드메 견적 내기

* 결혼 예산 무료 진단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할인/이벤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