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2013/11/7 갑자기 오늘 '현대자동차 이벤트'를 검색하시는 분들이 늘었길래 왠일인가 하고 찾아보니, CGV와 연계된 이벤트가 진행중이더라구요. #00001020 번으로 답을 보내면 되는데 답이 4번이라고 합니다. 한번 응모들 해보세요. :) (이벤트 정보와 대박 경품 안내!)



가끔 1등 상품으로 비싼 물건을 주는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보면 기대하면서 응모하곤 하지만, 사실 당첨은 거의 안되죠. ㅠ_ㅠ; 뭐 루머인지는 몰라도 관계자(?)들이 좋은 경품은 가져간다더라- 하는 카더라 썰도 있고 말이죠. 그래서 평소에 선호하는 것이 소소한 경품들을 많은 사람들에게 뿌리는 이벤트입니다. _^_


특히 요즘처럼 날이 더워지는 날에는 시원한 음료 기프티콘이 나오는 이벤트 있으면 잠깐 짬내서 응모하곤 합니다. 편의점 상품권이나 편의점 기프티콘도 자주 공략하는 품목들이죠. +ㅁ+


그런 의미로 방금 응모를 살짝쿵 하고 온 이벤트를 공유해봅니다. :D



바로 현대자동차에서 진행하고 있는 'Brilliant Song' 만들기 이벤트입니다. 참여를 하게 되면 주어지는 음악에 가사를 붙여서 나만의 노래를 쉽게 만들 수 있고, 바로 응모가 됩니다.


노래를 잘 만들어서 영상 재생 수와 추천수, 내부 선정 점수를 잘 받으면 Top100 경품을 받을 수도 있겠지만, 저같이 귀차니즘에 물들은 1人은 대충대충 응모해서 1,000명과 400명에게 뿌리는 경품을 노린답니다. 후훗!



요놈들이 바로 저의 타겟!


1400명이 적은 것 같아도 의외로 당첨이 잘된답니다. ^-^ 아마 본인과 가족 아이디 몇개를 동원하시면 하나는 당첨되실 확률이 대단히 높죠.



현대자동차 이벤트 응모하고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 응모하세욧+_+ (바로가기 링크)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할인/이벤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