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25%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하기 전에, 지금 현재 진행되고 있는 30% 할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내일까지인데 오늘 알았다능... ㅠ_ㅠ; 그래서 오늘 저녁은 피자로! 유후!




바로 도미노피자의 베스트셀러인 5개의 피자를 내일까지 30% 할인하는 이벤트입니다. 대상 피자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포테이토와 슈퍼슈프림, 그리고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콰트로치즈샌드, 치즈케이크샌드가 포함되어있네요. 한시적인 이벤트지만 오늘이나 내일 피자 파티 하실분은 참조하세요. :)




이런 이벤트가 없을때 25% 할인 받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도미노피자 온라인 홈페이지에 가입을 하시면, 맨 처음에는 가입 기념으로 20% 할인 쿠폰을 줍니다. 그런데 사실 20% 할인 받기는 그렇게 어렵진 않죠; 피자를 먹으면 향후 30일간 쓰라고 주는 쿠폰도 20% 쿠폰이고 말이죠.



그리고 그 이후부터는 최근 6개월 사이에 1회만 주문 기록이 남아있어도 25% 할인쿠폰이 매달 1매씩 나옵니다. 6번 이상 (6개월동안 6번이니 거의 한달에 1번꼴이겠네요;) 주문 기록이 있으면 30% 할인 쿠폰이 나옵니다만;; 저는 도미노 피자를 좋아하긴 해도 2,3달에 한번씩 먹는 정도라서 이정도 레벨은 안되는군요. ㅎㅎ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보면 위와 같은 30% 할인 이벤트라거나 설문 이벤트 등 25%~30% 정도의 할인 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종종 하고 있으니, 가능하면 주문을 전화로 하지 마시고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하시면 혜택이 있을 가능성이 높아요. ^-^*





제 블로그에서 몇번 소개했던 롯데 7unit 카드로 결제하면 7% 추가 적립도 된답니다. 움화화화화. (물론 인터넷 쇼핑 업종에 대한 적립을 신청하신 분만 되겠죠? :D)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할인/이벤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