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 사용 이벤트 때문에 많은 분들이 해피포인트 적립은 못하고 쓰기만 하고 계실지도 모르는 6월입니다. 그런데 2배를 넘어서 3배를 적립해준다는 대박 이벤트를 발견해서 올립니다. +ㅁ+ 우오옷!




바로 마이원 모바일 월렛 어플의 런칭 이벤트입니다. 스마트월렛 어플 많이 쓰시죠? 바로 그 어플과 동일한 어플입니다. 아마 후발주자로서 많은 사용자를 얻기 위해 대박 이벤트를 하고 있는 듯 합니다. +_+


마이원 모바일 월렛 어플 (구글 플레이 링크)



아마도 마이원 멤버쉽에는 가입이 되어있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다운받고 본인인증 하니까 제가 가지고 있는 마이원카드에 대한 정보가 자동으로 로딩되더군요. (무서운 세상이야;;;;) 다운받으시고 처음에 마이원 멤버쉽이 등록이 되면...


일단 가입회원 경품 겟!


하루에 5,000명 선착순이라는데.. 과연 5천명 안에 들었다는 건지 못들었다는 건지 그런 이야기는 안나와서 알쏭달쏭하네요. 긴가민가 하시면 12시에 다운받으시는게 좋을듯. :)




해피포인트 카드 연결하기를 진행하면 위와 같이 이벤트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저는 요즘은 그닥 쓰지 않는 트위터로 참여했네요. 이제 한달간 해피포인트 3배 적립이라능! +_+




현대 U카드 있으신 분은 무료 음료 쿠폰이랑 5천원 상품권 준다고 하니 달려보세요. :D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할인/이벤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