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인 국내외 호텔예약 사이트중에 하나인 호텔엔조이가 벌써 10주년이 되었다네요. 이정도면 거의 호텔예약사이트 1세대라고 부를만할 것 같죠? ㅎㅎ 10주년을 기념해서 홈페이지도 깔끔하게 리뉴얼되고,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여러분께 부랴부랴 소개드립니다! (오늘 예약하면 추가로 1만포인트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있는데 아직 오늘이 2시간 정도 남았어요!!)



오늘 오픈한 따끈따끈한 이벤트!

아무래도 1, 2주년도 아니고 10주년이라 그런지 여러가지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중입니다! +_+




첫번째는 리뉴얼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에요! 저처럼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남기시면되겠죠? :) 1등 상품은 무려 하와이 왕복 항공권!! (작년에 신혼여행으로 갔던 하와이인데 또 가고 싶네요♡), 1등이 안되더라도 아쉬워마세요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100% 증정한다고 합니다. +_+


호텔엔조이 블로그 바로가기




두번째 이벤트는 바로 오늘 예약하는 고객에게 1만포인트 추가 적립! 10월 10일이 2시간쯤 남은 시점에서 좀 더 일찍 올릴걸 그랬다... 하고 아쉬운 부분입니다. ㅠ0ㅠ;;; 




마지막으로 세번째 이벤트는 리뉴얼된 호텔엔조이 메인 페이지의 메인컬러가 무엇이냐는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된답니다. 응모 전원에게 호텔엔조이 3000포인트 상품권이 주어진다고 하니 한번 응모해보세요! :) 잘하면 뷔페권이나 호텔 숙박권 등도 경품으로 빵빵하게 받으실수 있다능! >.<


정답은 그냥 대충 봐도 아시겠죠? 하늘색입니다. ^-^



호텔엔조이 10주년 리뉴얼 이벤트 바로가기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유용한 것들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