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데이는 며칠인가요?

2013. 10. 31. 13:04 - 튜양

언제부턴가 우리나라에도 외국 문화들이 많이 유입되어서 매년 연례행사처럼 치러지는 것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할로윈파티! 유치원에서도 할로윈파티를 한다고 해서 부모님들은 의상 걱정에 시름이 늘기도 하고, 내노라하는 클럽들도 매년 화려하게 파티를 열고 있습니다.



그런데 할로윈데이! 언제인지 아세요? 사실 제가 잘 몰라서 찾아봤는데 =ㅁ=; 바로 오늘! 10월 31일이더라구요; ㅎㅎ 


핼러윈(Halloween)은 매년 만성절(모든 성인의 날 대축일) 전날인 10월 31일에 행해지는 전통 행사이다. 이 날에는 죽은 영혼이 다시 살아나며 정령이나 마녀가 출몰한다고 믿고, 그것들을 놀려주기 위해 사람들은 유령이나 괴물 복장을 하고 축제를 즐긴다. - 위키백과에서


대충 검색을 해보니 이미 많은 할로윈 이벤트들이 지난주에 열렸더라구요. 역시 노는것도 부지런해야지 할 수 있는 요즘입니다. 게다가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걸.. 하고 생각한 이벤트는 바로!


좀비런!!



좀비런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외에서 처음 열린 좀비런 행사가 화제가 되어서 우리나라에서도 열리게 되었는데, 티켓은 오픈 10분만에 마감되었다고 하니 참 발빠른 분들이 많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어디 찾아보면 암표가 있을 것 같기는 한데.. 고민이네요. ㅎㅎㅎ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유용한 것들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