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삼성 애니카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할때 여기저기 홈페이지 등에서 5,000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나,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많이 있어서, 보험 갱신할때마다 쏠쏠한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왠지 이런 이벤트가 보이지 않더라구요.. 마침 보험 갱신할때도 되고 해서 폭풍 검색을 해보니,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GS 모바일 주유권 3,000원' 증정 이벤트가 그나마 제일 나은것 같아서 포스팅합니다! ^-^



친구 추천 이벤트로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보험료 계산해보시고 나면, 참여일 기준 익월 10일 이내에 핸드폰 번호로 모바일 주유권이 전송됩니다. ^-^


보험료 계산해보고 주유권 받기 링크 1 

보험료 계산해보고 주유권 받기 링크 2 



보험료 계산해보고 주유권 받기 링크 1 

보험료 계산해보고 주유권 받기 링크 2 



두 링크 중에 아무거나 클릭해서 하셔도 무방하구요. 친구 추천 이벤트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여러분이 보험료 계산을 해보시면 저한테도 주유권이 옵니다. +_+ 미리 감사드릴게요! 


제가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여러군데 비교해봐도 보통 애니카가 제일 싸더라구요. 그런데 신기하게 올해 저희 남편 보험은 계산해보니 동부화재가 더 저렴한 기이한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었네요. 그동안은 비교해봐도 항상 삼성이 제일 싸길래, 역시 삼성이 돈빨로 밀어붙이면 경쟁이 안되는구나? 라고 생각했었거든요. 


저희 신랑 같은 경우는 현대카드에서 삼성화재만 카드 결제시 할인되는 이벤트가 있어서, 결국 동부화재를 선택하진 않았지만, 여러분은 여러모로 꼼꼼히 따져보시고 가입하세요. :)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할인/이벤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