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할인마트 중에서 좋아하는 이마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소개해드릴게요. :) 이마트몰은 생일쿠폰도 10% 할인되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지만, 최근에는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서 10% 쿠폰을 많이 뿌려서 넘 좋으네요. 


이번에도 10% 할인쿠폰 이벤트를 하네요! 얍!



첫번째로는 암호 = 냉채득템을 입력하시면 ID당 1회 한정으로 10% 할인 쿠폰이 나옵니다. ^-^



사용기간은 8월 14일까지니까 빨리 사용해야되서 조금 아쉽긴 하네요. 3만원 이상 결제시 10% 할인이고 최대 할인액이 5천원이니까 5만원까지만 가능하네요. ^^


양문형 냉장고와 선풍기(요즘같은 날씨에는 영 쓸모없는ㅠㅠ), 둥지냉면 1박스, 슬러시매직컵 그리고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경품으로 걸려있는 이벤트는 소문내기 이벤트네요. :)



포인트가 10포인트 이상이면 응모할 수 있으니까 주변 가족들과 친구들을 동원하시면 가능할듯 합니다. :)



 이마트몰 10% 할인쿠폰 & 양문형 냉장고 경품 이벤트 바로가기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할인/이벤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