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때는 경품 사이트를 돌면서 경품 응모에 몰두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영화는 거의 돈주고 보지 않을 정도로 많이 받기도 했었죠. 남들이 가끔 경품 응모에 당첨되는 노하우가 물으면 이렇게 대답하곤 했습니다.


"응모한다."


간단합니다. 일단 응모를 합니다. 응모 하지 않으면 당첨도 되지 않습니다. 응모를 하기 위해 편한 환경을 갖춰놓고 되도록 많은 아이디를 동원해서 많이 응모합니다.


한두개에서 십단위, 백단위로 응모 횟수가 늘어가면서 당연히 당첨되는 횟수도 비례해서 늘어납니다. 물론 많은 노력이 들어가는 이벤트들도 있지만, 대다수의 이벤트들은 클릭 한번처럼 간단하기도 하고, 간단한 글을 남기는 것 정도의 약간의 수고만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서론이 길었는데요. ^-^a 이것이 제가 블로그를 통해서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이벤트를 소개하는 이유입니다. 한번 당첨되는게 어렵지, 한번 당첨되고 나면 그 재미가 생겨서 꾸준히 응모하는 습관이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오늘 노려볼 상품은 아이패드 미니입니다. +ㅁ+ 누구나 갖고 싶어하는! (저는 아이패드2가 있지만, 그래도 아이패드 미니를 준다는 경품은 조금 귀찮아도 응모하는 편입니다. ㅎㅎ)




바로 한식세계화포털 사이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댓글로 추억의 한식 이야기 남기기' 이벤트입니다.


댓글만 남기면 바로 응모가 되고요. 추천수가 많을 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 주변에도 알려서 추천 받으시면 좋겠죠? 한식 사연을 뽑아서 아이패드 미니 이외에도 고급 한식기 세트와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추억의 한식'으로 선정된 음식은 외국인 체험행사에도 사용된다고 하니 나름 뜻깊은 일이 될 수도 있겠죠?



 '추억의 한식' 이야기 남기고 아이패드 미니 받기 이벤트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할인/이벤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