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에서 요즘 PYL 마케팅에 혈안이 되어있습니다. =_=;; 엄청난 돈을 쏟아붓고 있는데, 심지어는 어떤 사람은 현대자동차 대리점에 가서 'PYL 차 보여주세요' 했다는 웃지 못할 유머도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PYL에 속하는 벨로스터, i30, i40 중에서 i30 가 제일 끌리는데, 생각보다 많이 안팔리긴 한것 같죠?


i30 살돈은 없지만 ㅠ_ㅠ; 1등 경품으로 레티나 맥북이 걸려있는 PYL 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맥북 탐나시는 분은 얼릉 고고씽!



 레티나맥북 경품 PYL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하기! :)


쬐~끔 귀찮지만 회원가입을 해야된다는게 흠이에요. 하지만 다른 웹사이트처럼 주민등록번호니 주소니 주렁주렁 입력해야되는 것은 아니고 이메일 주소와 생일 정도만 입력하면 금방 가입할 수 있어서 그나마 낫네요. (요즘 우리나라 사이트들도 새로 생기는 사이트들은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는 쪽으로 만드는 듯 해요! 좋은 변화!)



갖고 싶은 차를 물어보길래 냉큼 i30 빨간색을 골라보았습니다. 저처럼 시크한 도시여자에게 잘 어울리는 차라는 생각이 드네요. *-_-* 



차를 고르고 나면 위와 같이 하나의 빙고칸이 채워져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머지 15개의 테스트를 해가면서 빙고를 완성하면 그에 따라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나머지 질문들 모두 1개의 질문으로 되어있어서 다 하는데 5분도 안걸리니까 맥북 레티나를 모두모두 노리세요! +ㅁ+



모든 빙고가 완성되어 맥북프로 레티나 15" 고급형(13년형) 경품에 응보되었습니다. 비나이다~ 비나이다~ 이제 다섯살 먹은 저의 노트북이 편안히 잠들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ㅎㅎㅎ



다른 기타 경품은


 - 던킨 오리지날 커피&도넛 교환권 500명

 -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만원권 10명

 - 로모 스페셜에디션 10명

 - 닥터드레 스피커 10명


뭐 안되면 던킨 기프티콘이라도... ㅠ0ㅠ;




PYL 커뮤니티로 입장하시면 위와 같은 영화예매권/문화상품권/벅스멜론 이용권이 걸려있는 이벤트도 있으니 같이 참여해보시구요!


이런 이벤트 있으면 '에이~ 뭐 이런게 당첨되겠어?' 하지 마시고 응모해보세요. 응모하지 않으면 당첨도 되지 않는답니다!! ㅎㅎ (저는 요즘 이런저런 이벤트 응모하고 돌아다니니 음료수 기프티콘은 쏠쏠하게 받아요~! 있다가 핫식스랑 레드불도 찾으러 편의점 다녀올 예정이라는... _^_)



 레티나맥북 경품 PYL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하기! :)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할인/이벤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