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고 싶은 책이 있어서 검색하다가 제가 알고 있는 모든 방법을 총동원해서 결제해보았습니다. :) 워낙 요즘엔 바로바로 읽을 수 있고, 자리 차지하지 않는 전자책을 선호하고 있는데.. 편하고 저렴하게 결제할 수 있어서 너무 좋으네요. 


물론 실제 책읽는 느낌과 책장을 채우는 것이 좋으신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저는 이제 왠만하면 전자책으로 보거나 도서관에서 빌려서 읽으려고 하는 주의가 되어버려서 말이죠 ^-^a;


일단 제가 읽고 싶은 책은 '조엘 그린블라드'의 '주식시장을 이기는 작은 책'라는 책입니다. 신작으로 '주식시장을 이기는 큰 비밀'이라는 책도 나와있어서 본의아니게 충동구매로 2권을 구매하긴 했습니다. ㅎㅎㅎ



제가 책 가격검색을 이용할때 애용하는 노란북이라는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실물책이나 전자책이나 가격 차이가 별로 없기는 하네요. ^^; 이럴때 실물책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저는 바로 다운받아서 읽을 수 있는 장점도 크다고 생각합니다. :)


제가 주로 책을 구매하는 Yes24에 가보니 전자책을 1만원 이상 구매시 20%가 할인됩니다. +_+


20% 할인쿠폰 받기 이벤트



실제로 결제시에 추가적인 할인혜택을 받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습니다만, 제가 찾아본것은 다음의 2가지입니다.


1. 롯데카드몰 도서사이트를 경유해서 구매 (링크)


 - 롯데카드로 구매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액은 그때그때 달라지나, 현재는 6% 청구할인이 되는 것으로 나오고 있네요. 다른 서점도 혜택이 있습니다.




2. 상품권으로 충전해서 구매


 - 문화상품권이나 해피머니 등 외부 상품권을 충전해서 결제하는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권은 뽐뿌 장터 게시판 등을 이용하면 8~9% 정도 싸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뽐뿌 온라인 장터) 물론 가끔 소셜커머스에 할인되어 올라오기도 하니, 그럴때 미리 구입해두셨다가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포인트통통이라는 어플을 이용해서 핸드폰 요금제에 포함되어있는 문자나 전화통화의 남는 부분을 포인트로 적립해서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해서 이럴때 사용하고 있네요. 홍홍홍. ^-^ (관련내용 설명 링크)




결과적으로는 '주식시장을 이기는 작은 책'과 '주식시장을 이기는 큰 비밀' 2권을 약 9,000원 정도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20% 할인쿠폰과 상품권 이용!)


큰 금액은 아니지만 여러분도 책 구매하실때 한번 이용해보세요. ^^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할인/이벤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