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아기다리고기다리던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가 출시됩니다. ㅠ0ㅠ; 저는 신랑이 10월이었던 생일날 사준다고 했던건데 이제야 받을 수 있게 되었네요. 흑흑. ㅠ_ㅠ 이건 생일 선물임과 동시에 크리스마스 선물이면서 새해를 맞이하는 선물이기도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초창기 아이패드의 매력은 저렴한 가격(?)에 있었지만, 점점 저렴한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들이 많이 출시되기도 했고, 여러가지 환율의 영향 등으로 인해 해외에서 사는 것 대비 가격이 비싼 편이 되어버려서 여러가지 방법을 강구해보고 있는데요.


그러던 와중에 보상판매를 통해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서 블로그에도 남겨봅니다! +_+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은 애플 리셀러로 많이들 알고 계시는 컨시어지입니다.



KB카드로 결제시 할인과 알라딘 E-book 상품권 등 5만원 상당의 혜택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컨시어지에서 구매를 고려해보고 계실듯 합니다. (하지만 역시 스마트커버가 좋으려나?)


그리고...


컨시어지 보상판매 페이지


상당히 많은 수의 제품들을 매입하고 있고, 매주 금요일에는 보상가에 2만원을 추가 증정한다고 합니다. +_+ 오예! 제가 근 몇년동안 잘 사용한 아이패드 2의 보상가는 얼마일까 살펴봤습니다.



최근 중고나라에 형성되어있는 아이패드2의 32기가 와이파이버전의 가격이 22~23만원선인것을 생각해보면, 19만원+2만원 (금요일 판매) = 21만원의 가격은 매장 매입 가격으로는 나쁘지 않은 가격인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PC, DSLR, 노트북, 디카도 보상판매 대상이므로 집에서 안쓰고 굴러다니는 기기가 있으면 이번 기회에 처리(?)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죠?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덜 쓰기 /할인/이벤트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