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비롯한 여러가지 인터넷 활동을 통해 얻는 수익을 지난달부터 공개해보고 있습니다. :) 이것을 공개하는 목적은 제가 개인적으로 기록으로 남겨두고 싶은 부분도 있지만, 다단계 같은 곳에 빠지지 않아도 블로그나 인터넷을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을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사실 인터넷이라는 것이 '패시브인컴'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매체 중에 하나인데, 많은 분들이 너무 어렵게만 생각하시는 것 같아서, 제가 매달 올리는 현황을 보시고 작게라도 도전해보시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저는 왠만하면 어디에 무슨 업체가 생겼다고 하면 가보고 활동해보고 하다보니, 홍보 링크가 남아있어서 저렇게 3,000원 이런식으로 조금씩 들어오기도 합니다. 리더스CPA 같은 경우에는 과거에 타 CPA와 중복으로 홍보 활동을 할 수 없다는 정책을 시행하면서 그쪽 머천트 홍보는 하지 않고 있는데, 가끔 리더스CPA 가입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조금씩 들어오네요.


펀드슈퍼마켓 같은 경우는 고정적인 것은 아니고 일시적으로 펀드슈퍼마켓의 마케터 활동을 하면서 나온 수익금입니다. 최종으로 우수 활동자로도 뽑혀서 추가 50만원을 받다보니 금액이 꽤 커져버렸네요. 펀드슈퍼마켓 감사합니다. ^ㅁ^/


Tag : 펀드슈퍼마켓


그밖에 애드센스 수익은 블로그 도메인 변경과 함께 블로그 방문객이 급감하면서 점점 내리막길을 걷고 있어서 다음달부터가 조금씩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ㅠ_ㅠ


페이스북광고비는 블로그와 동일 이름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서 처음에 홍보할 곳이 없어서 유료 홍보를 이용해보고 있는데, 이게 실질적으로 어떤 영향을 내고 있는지는 선뜻 평가하기가 어렵네요. 제 블로그 자주 놀러오시는 분이라면 페이스북 '좋아요'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XD


Financial Freedom 페이스북 페이지



2014년 11월 한달간 비용 제외한 총 수익은 1,680,898원입니다. 


INCOME 페이지에서 그간의 현황을 함께 보실 수 있답니다. :)


여러분도 블로그에 도전해보시면 어떨까요? 블로그라는 것이 어렵게 느껴지신다면, 어떤 부분이 가장 어려운 점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더 벌기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