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터넷 뱅킹을 쓰다가 웹사이트를 둘러보니 의외로 잘보이지 않는 곳에 다양한 이벤트가 숨겨져 있는 것이 많더라구요. "KB국민은행의 스타비"라는 서비스도 그 중에 하나!; KB국민은행과 거래하시는 분들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한번 소개해봅니다. ^_^



간단하게 말하자면 인터넷뱅킹에 로그인하거나, 은행상품에 가입하면 쌓이는 '스타비'라는 포인트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은행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하면 많은 분들이 알고 좋을텐데 일부러 알리지 않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ㅎㅎ


그러하다.


starb(스타비)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종 상품 신규거래시, 인터넷 이체거래 등 손쉽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90일(3개월)로 좀 짧은 편이네요. 바로바로 써야할듯!!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우리은행이나 신한은행과 마찬가지로 금리우대쿠폰이나 경품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월 단위로 진행되어 12월 상품들은 이미 응모가 끝났네요. 1월 이벤트가 열리길 기다려야 합니다. ㅠ0ㅠ



두번째로는 기프트카드나, 뮤지컬 등에 응모할 수도 있는데, 이쪽은 이벤트를 한지가 오래 되었네요. 2014년에는 언제쯤 오픈할지 기약이 없는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아니면 2014년 기념에서 둘다 동시에 열릴지도? ^-^



저는 개인적으로 KB국민프리미엄적금 우대쿠폰이 땡기네요+_+ 무려 0.6~0.9%나 우대금리를 주기 때문에 이벤트 열리는거 기다렸다가 응모해봐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참여해보세요. ^-^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잘 굴리기/은행 예적금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