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터넷 뱅킹을 쓰다가 웹사이트를 둘러보니 의외로 잘보이지 않는 곳에 다양한 이벤트가 숨겨져 있는 것이 많더라구요. "신한은행 행운의 S쿠키"라는 서비스도 그 중에 하나!; 신한은행과 거래하시는 분들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서 소개해봅니다. ^_^



간단하게 말하자면 인터넷뱅킹에 로그인하거나, 은행상품에 가입하면 쌓이는 'S쿠키'로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은행에서 적극적으로 홍보하면 많은 분들이 알고 좋을텐데 일부러 알리지 않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ㅎㅎ


그러하다.


S쿠키를 적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터넷뱅킹에 로그인하거나 이체거래를 했을때에도 적립이 되어서 알게 모르게 적립되는 S쿠키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상품 신규 거래시마다 적립되는 것도 당연히 있구요. ^_^


우리은행의 머핀에 비해서 월 최대 적립한도가 조금 짜다는게 흠이네요.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우리은행의 서비스와 거의 흡사합니다.


1. 정기예금 금리우대 쿠폰 받기




2. 즉석당첨 경품 응모




저는 있는 S쿠키 거의 다 써서 S오일 주유할인권 한번 당첨되었네요. 유효기간이 얼마 안남아서 빨리 써야할듯... ^_^


여러분도 신한은행 거래하고 계시다면 모르는 사이에 S쿠키가 많이 적립되어있을지도 모르니 확인해보세요. (유효기간이 6개월밖에 안되서 그때그때 써야된다능!)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잘 굴리기/은행 예적금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