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카카오톡 PC버전이 나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부리나케 사이트에 방문해봤습니다. 그런데 기존에 신청했던 사람만 받을 수 있더라구요.. 다행히 신청하고 10분 정도 기다리니까 다운받을 수 있도록 등록이 되었다고 카톡이 오더라구요. 솔직히 사람이 몰려서 좀 오래 걸리려나 싶었는데 생각보다 금방 되더라구요. ^_^




신청은 카카오톡 > 설정 > PC버전 메뉴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들어가면 저만 그런건지 이메일 인증을 안했다고 이메일 인증하는 페이지가 뜨더라구요. 이메일로 인증 번호가 오면 입력하고 인증만 완료하면 됩니다. 인증을 완료하고 나면 다음과 같이 다운로드를 예약하는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오리 친구의 OK사인을 보셨으면 신청 완료! 저는 아래의 등록 완료 카톡이 오는데 10분 정도 걸렸습니다.



이제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다운을 받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다운받고 설치하는 방법이야 모두 아실테니 패스! :)


오래 기다렸던 카카오톡 PC버전의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실행화면이 심플하고 귀엽네요. :D


처음에 실행할때 PC인증 등의 절차가 있습니다. PC방 등에서도 1회용 인증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안심이 되는 부분인것 같네요. 일단 설치하고 나니 다른 기존의 메신저 마이피플이나 라인과 비슷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편하구요. PC버전 카톡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귀여운 스티커도 있고 해서 맘에 듭니다. :)



아! 그리고 PC버전 깔자마자 쓰는데도 폰에서 하던 이전대화도 볼 수 있게 되어있고, 여러가지로 잘 신경써서 만들었구나 싶네요. ^-^ 가끔 카톡하면서 오타가 자주 나거나 키보드 치는것 비해서 속도가 나지 않아서 짜증날때가 많았는데 이제 좀 그런 짜증은 덜하겠죠? ㅎㅎ 


아! 그리고 폰으로 모두의마블 하면서 애들하고 이야기할때 게임창이랑 카톡창이랑 왔다갔다해야 되서 엄청 불편했는데 이제는 컴터에 카톡 메신저 띄워놓고 게임하면 되겠어요. 우훗! (무슨 모두의마블 폐인같네요;;;;;;)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유용한 것들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