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 2달은 블로그에 포스팅이 많이 뜸해졌습니다. 날씨 탓을 해보기도 하고, 바쁜 일상 탓을 해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예전에는 그런 순간에도 열심히 블로깅을 하던 때가 있었으니, 결국엔 그냥 저 자신이 조금 침체되어있었던 시기가 아니었나 싶네요. 


이 블로그는 조용했지만 그래도 몇가지 물 밑에서 하던 일이 있어서 여러분께 몇자 적어봅니다. :)


첫번째는 우연히 이메일을 통해 섭외(?)를 받아서 타 블로그에 기고를 하게 되었습니다. 기고라고 하면 너무 거창하게 들려서 다른 표현을 쓸까 했는데, 딱히 알맞는 표현이 없어서 그냥 그렇게 거창하게 씁니다.


장기간으로 하기로 한 것도 아니고, 단기계약직(!)입니다만, 그래도 이렇게 저에게 글을 의뢰해주시는 분이 생겼다는 것이 기분 째집니다! >ㅁ<


저의 글이 올라가고 있는 곳은 흥국생명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금융 블로그 치고는 일상적인 글과 각종 문화 컨텐츠 관련 이벤트가 눈에 띄는 곳이네요. ㅎㅎ


제가 이번에 쓴 글은 바로 요넘!



흥국생명 블로그 : 실속이 넘치는 정기보험의 시대



개인적으로 들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다고 생각되는 몇안되는 보험 상품인 정기보험에 대한 소개글을 썼습니다. 정기보험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건너가서 구경한번 해보시지요. 


네이버블로그화 된 저의 글을 보시는 것도 꾸르잼... 아하하! ㅇㅅㅇ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프로페셔널 looking의 각종 이미지들도 필견! (제 블로그랑 엄청나게 비교됨;;;)



파이낸셜프리덤 블로그에 올라오는 새글 편하게 읽는 방법

 -  이메일로 받아보기 / Feedly에서 구독 / RSS Feed 구독하기 / 네이버 이웃커넥트  


 그리고 페이스북에서도 만나요!




이 글이 도움되었다 생각하시는 분은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D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삶 즐기기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