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슈퍼마켓에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여러 화면에서 당당하게 3년 수익률 세자리를 자랑하는 펀드가 눈에 띄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깜짝 놀라서 펀드 내용을 알아보기도 하고, 자산운용사인 동양자산운용 홈페이지에도 들어가보고 했는데요. 들어갔다가 이벤트를 하길래 냉큼 가입을 했었는데, 오늘 당첨 선물이 도착했답니다.



그래서 펀드도 소개하고 펀드가입이벤트도 소개해드릴겸 받자마자 폭풍 포스팅!


이벤트 매니아! +ㅁ+


※ 주의! 3만원 상품권 받으려다 펀드는 그 이상 손실이 날 수도 있으니 투자자의 주의를 요합니다!




이벤트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동양베트남적립식증권자H호(주식혼합)' 펀드의 모든 클래스에 100만원 이상 가입을 하면 추첨 대상 고객이 됩니다. 그런데 다른 네이버 금융이나 펀드 슈퍼마켓에는 중간에 '적립식'이라는 말은 빠져있고 '동양베트남증권'으로 되어있는데, 같은 펀드이니 상관없습니다.


잊지말아야 할 것은 펀드를 신규가입만 한다고 해서 되는 것이 아니라 동양자산운용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는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요기에 응모를 하셔야 돼요!



펀드에 대해서는 각자 투자자 본인이 생각해봐야할 문제이긴 하지만, 해당 펀드의 과거 수익률을 보면 최근 5년보다는 최근 3년의 수익률이 월등하게 높습니다. 그래서 장기적인 성과에 대해서 약간 물음표가 그려지기도 합니다. 이머징 마켓에 투자하는 것이다보니 변동성도 높은 편이고요.




매수한지 얼마 되진 않았지만 제 계좌 현황도 올려봅니다. :)



상품권도 받고 했으니 앞으로 -3% 정도까지는 덤덤하게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_^_ 


이 펀드는 펀드 보수가 꽤 쎈편이므로 가능하면 펀드슈퍼마켓에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일반적인 C클래스는 무려 2.5%정도나 된다는.... ㅠ_ㅠ;



동양자산운용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른 카테고리의 글 목록

잘 굴리기/간접투자 카테고리의 포스트를 톺아봅니다